성형외과 광고, 본 적 없는 성공 노하우 대공개!

안녕하세요. 삼성 기획입니다.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원장은 아마도 성형 외과 광고를 준비 중인 분 같아요.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최근 성형 외과 광고는 온·오프라인에 걸쳐서 이미 포화 상태가 되어 있습니다.강남 역과 압구정동, 청담동 거리에 가보면 음식점보다 눈에 띄는 것이 성형 외과 간판입니다.이런 상황에서 여러분의 고민은 당연하며, 어떻게 하면 당원의 광고가 사람들의 시선을 더 끌게 되고, 그것에 의해서 우리의 의원이 환자로 꽉 찰지요.그런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저희의 상승 기획 블로그에 제대로 오셨는데.저희는 이미 성형 외과 분야에서 수많은 성공 사례를 가질 만한 광고 마케팅 전문 업체로서, 오늘 이 글을 받아 상승 기획만 성공 노하우를 여러분께 알리고 싶습니다.<본사만의 마케팅 방식으로 지역 1위를 차지한 클라이언트>

안녕하세요. 삼성기획입니다.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원장님은 아마 정형외과 광고를 준비 중이신 분일 겁니다.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요즘 성형외과 광고는 온오프라인에 걸쳐서 이미 포화상태가 되어 있습니다.강남역이나 압구정동, 청담동 거리에 가보면 음식점보다 더 눈에 띄는 것이 성형외과 간판입니다.이런 상황에서 여러분의 고민은 당연하게도, 어떻게 하면 우리 병원의 광고가 사람들의 시선을 더 많이 끌게 되고, 그로 인해 우리 의원이 환자들로 가득 차게 될지의 여부일 것입니다.그런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저희 상승기획 블로그에 제대로 와주셨습니다.저희는 이미 정형외과 분야에서 수많은 성공사례를 보유한 광고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 오늘 이 글을 빌려 상승기획만의 성공 노하우를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본사만의 마케팅 방식으로 지역 1위를 획득한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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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삼성기획입니다.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원장님은 아마 정형외과 광고를 준비 중이신 분일 겁니다.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요즘 성형외과 광고는 온오프라인에 걸쳐서 이미 포화상태가 되어 있습니다.강남역이나 압구정동, 청담동 거리에 가보면 음식점보다 더 눈에 띄는 것이 성형외과 간판입니다.이런 상황에서 여러분의 고민은 당연하게도, 어떻게 하면 우리 병원의 광고가 사람들의 시선을 더 많이 끌게 되고, 그로 인해 우리 의원이 환자들로 가득 차게 될지의 여부일 것입니다.그런 고민을 가지고 계시다면 저희 상승기획 블로그에 제대로 와주셨습니다.저희는 이미 정형외과 분야에서 수많은 성공사례를 보유한 광고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 오늘 이 글을 빌려 상승기획만의 성공 노하우를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본사만의 마케팅 방식으로 지역 1위를 획득한 고객>

첫머리에말씀드린것처럼정형외과처럼특정지역에홍보물이지나치게밀집되어있는경우라면광고효과가빛을 발하는것은결코쉬운일이아닙니다.천재 카피라이터 존 케이플스는 이런 말을 남겼습니다.

존 케이플스

“광고가 저지를 수 있는 최대의 죄악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다.”결국, 광고가 그 힘을 제대로 발휘하려면 우선적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야 합니다.그러기 위해서는 같은 업종의 다른 광고에 비해서”차별화”전략이 절실합니다.그런데 저희의 상승 기획이 판단하는데 이”차별화”라는 용어 자체는 어느새 모든 마케팅 업체가 자주 쓰면서 이른바 지극히 평범한 표현이 되어 버렸다는 사실을 아세요?소비자의 발을 단번에 멈추고 그들의 눈을 꼭 묶어 두려면 단순히 경쟁사와 뭔가 다른 차원에 머물러서는 안 됩니다.다시 말하면 차별화를 넘어 완전히 새로운 거야…예를 들면”역 발상의 접근”이 요구된다는 것입니다.이것이 즉”파격”라는 거지만.다음 단락에서, 이”파격적인 광고 전략”을 성형 외과에 대입하고 살펴봅시다.

현재 도심을 수놓을 빌딩 간판, 버스 정류장, 지하철 내부 통로, 인터넷 배너 등을 찾아보세요.여기서 보이는 성형외과 광고 이미지에는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성 모델이 대부분입니다.

성형 외과의 오프라인 광고, 이런 그림들이 보기에는 좋을지도 모르지만 광고 효과만 따지면 안타깝게도 거의 가치가 없어요. 왜냐하면 거의 모든 성형 외과 광고 이미지가 이런 모양을 하고 있어 병원별 변별성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우선 광고 자체에 흥미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앞 단락에서 말씀 드린 파격이 우선되어야 합니다.예컨대 과거에 여성 위생 용품에 기존의 선입견을 깨고, 일반인 여성 모델을 앞세우고 당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적이 있었습니다.비슷한 맥락에서 “우리는 가장 자연스럽고 솔직한 미를 목표로 합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성형 외과 모델 역시 매우 평범한 외모를 가진 여성을 등장시킵니다.그러면 우선 우리의 광고는 주변 홍보물의 예쁘고 섹시한 모델 사이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이 성형 외과는 도대체 뭘 믿고 이런 무모한 광고를 하는가”라는 생각으로 오히려 모델보다는 이 병원 상호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될 것입니다.이어 자신의 겉모습과 비슷하다 이 모델에 대한 묘한 동질감에 이 병원에 대한 유별난 애정도 생길 겁니다.일단 이 정도만으로도 우리의 광고 효과는 80%이상 성공한 것입니다.그럼 나머지 20%는 무엇으로 채워야 하나요?

이번에는 파격과는 정반대의 지점에서 저희 병원의 탄탄한 내실을 보여주는 것입니다.앞선 파격적인 마케팅은 어디까지나 사람들의 일차원적인 관심일 뿐입니다.결국 예비 환자들이 우리 정형외과를 찾기 위해서는 이 병원의 진정성을 그들에게 어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우선 단계적으로 설명하자면 길거리 홍보물 혹은 대형 포털 배너,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보여지는 파격적인 이미지에 현혹되어 사람들은 즉석에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인터넷 검색을 하거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할 것입니다.현재 마케팅 진행 중인 A성형 외과 인스타그램을 거쳐서 대부분 해당 성형 외과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접속하게 됩니다.이 단계에서 핵심이 되는 것이 병원의 스토리입니다.이 이야기를 통해서 예비 환자의 마음을 이전의 호기심의 단계에서 성형 외과에 대한 신뢰의 감정을 바꾸어 두어야 합니다.그럼 병원의 어떤 이야기를 해야 합니까?환자가 성형 외과를 찾는 주 목적은 시술을 통해서 자신의 변화하고 개선된 모습입니다.이 때문에 우리의 환자가 “희망의 레퍼런스”로 하는 다양한 성공 사례를 최대한 세부에 설명해야 하죠.이 부분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너무 과장된 이미지와 이야기는 금물입니다.상당수의 우리의 예비 환자는 이미 이쪽 분야에 “전문가”수준의 식견을 갖고 있으니, 상담원이 제시하는 사진이 진짜인지를 단숨에 알아보거든요.그렇게 되면 오히려 이 병원에 대한 반감만 아니라 나아가서는 부정적인 소문까지 퍼지면 마케팅 전체의 심각한 악영향까지 살 수 있으므로 이 점에 유의하고 스토리를 써야 합니다.또 수술 수준 못지않게 환자는 자신의 건강과 안전을 중시합니다.이분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의 이력과 우리의 안전한 의료 시스템, 시술 후 관리 유지 보수에 대한 대책이 보다 명확하게 기술되어야 합니다.이처럼 파격적인 광고에 관심을 가진 뒤 내실 있는 병원의 스토리까지 접한 예비 환자는 조만간 우리의 성형 외과 VIP환자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삼성 기획이 작성한 성형 외과 블로그의 글>오늘은 성형외과 광고를 통해 상승기획만의 성공 노하우를 설명해드렸습니다.창업 이래 현재까지 저희 상승기획은 성형외과 마케팅 분야에서 오늘 말씀드린 ‘파격과 내실’을 전략적이고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업계와 원장님들에게 많은 주목과 각광을 받아왔습니다.이 결과 저희는 2024년 기준 매출 상승 358%, 광고 만족도 96%, 평균 재계약 94%를 기록하며 동종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또한 저희는 이러한 파격과 내실의 특성을 계약 방식에도 그대로 활용하여 업계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실제 상승 기획 계약서 내용 일부>계약사항이 아닌 오로지 원장님의 매출 증대에 목표를 두는 차원에서 달성하지 못했을 때는 가차없이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또한 지역 1위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지역별로 1곳만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이 때문인지 저희와 계약을 원하시더라도 본의 아니게 대기 상황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원장님과 바로 계약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일단 최소 3곳 이상 다른 마케팅 회사와 비교 후 그래도 상승 기획이 괜찮으시면 연락주세요.이상으로 문장을 마치겠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마케팅에 실패하는 이유>성형외과 블로그? 광고? 실패하는 3가지 이유 진료 서비스를 팔지 말고 원활하게 진행하세요! 안녕하세요! 병원 마케팅에 진심인 기업 ‘상승기획’입니다…blog.naver.com<사기꾼 빼는 법>성형외과 마케팅, 사기꾼 제외 3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병원광고대행사 삼성기획입니다. 한국은 이미 세계적인 성형 강국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K…blog.naver.com<상승기획 접속> 50m NAVER Corp. 더 읽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시·군·구·도 국가상승기획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6 대륜테크노타운 22차 6층 609호 예약상승기획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6 대륜테크노타운 22차 6층 609호 예약상승기획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6 대륜테크노타운 22차 6층 609호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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