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일체형 사각 렌즈 스포츠선글라스 GIVENCHY GV 7167/S 20283083I99T4

안녕하세요 투페이스입니다. 오늘은 지방시 일체형 사각렌즈 선글라스 GIVENCHY GV7167/S20283083 I99T4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지방시 브랜드는 ‘위벨 드 지방시’가 1952년 자신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패션하우스입니다. 하우스 설립 직후 지방시는 당시 패션코드를 뒤집는 혁신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얻게 됩니다.

설립 당시에는 다소 딱딱하고 경직된 고전적인 스타일이 유행하던 시기였지만, 그에 반해 신선하고 혁신적인 스타일로 지방시 브랜드는 대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여리여리 날씬한 힙과 실루엣, 백조처럼 우아한 넥이 돋보이는 지방시만의 스타일이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입니다. 또한 지방시의 영원한 뮤즈오드리헵번은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는 지방시 여행에 항상 참여하고 있으며 우아함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였습니다.

2020년, 지방시는 남성과 여성 컬렉션을 총괄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매튜 M. 윌리엄스를 임명하여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매튜 M.윌리엄스만의 포용력을 바탕으로 모던하고 파워풀한 방식으로 지방시를 새롭게 이끌고 있습니다. 이처럼 40년 넘게 큰 인기와 명성을 누리고 있는 지방시 브랜드의 특별한 이야기는 지금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지방시 선글라스 역시 일체형 사각렌즈 스타일로 매우 독특하고 세련된 멋을 보여줍니다. 특히 일체형 사각 렌즈는 보통 스포츠 선글라스에 많이 쓰이는 디자인으로 캐주얼 룩에 잘 어울리는데 해당 선글라스의 경우 두께감이 없는 얇은 금테를 사용하여 독특하고 개성있게 다른 스타일의 룩에 연출해도 어색함 없이 잘 어울립니다.

또한 선글라스 렌즈 가운데 지방시만의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어 더욱 그 멋과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36g이라는 초경량의 무게를 가지고 있어 야외에서 활동하기에 휴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실내 활동보다는 야외 활동을 더 많이 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런 스포츠 선글라스 하나는 꼭 하나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착용해주는 것만으로도 한층 그 멋을 더해줍니다. 날씨는 쌀쌀하지만 햇살은 강렬한 요즘 같은 날씨에도 착용하기 좋습니다.

지방시 선글라스는 렌즈 가로 99mm, 길이 145mm, 렌즈 높이 57mm, 렌즈 사이 3mm, 다리 길이 130mm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방시 선글라스 케이스와 패키지는 한글 정품 카드와 렌즈 세정액, 극세사 클리너 극세사포가 함께 동봉되어 구성됩니다. 한글 정품 카드는 투페이스에서 공식 수입되었음을 증명하고 그에 따른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더 궁금하신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GIVENCHY GV7167/S 20283083 I99T4/ 지방시 선글라스 일체형 사각 렌즈 투페이스몰 / 2FACEwww.2face.co.kr

#지방시선글라스 #스포츠선글라스 #사각렌즈선글라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