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정말 좋아졌어요. 최근 따뜻해진 온도 덕분에 20개월 아기, 3개월 아들 둘과 함께 외출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 아들맘은수입니다.사실 아이 둘을 데리고 사진촬영이나 병원에 가봤을 뿐 제대로 된 외출을 한 적은 없네요.예쁜 날을 골라 2인용 유모차를 끌고 슝슝 나가볼까 해서 차 트렁크에 싣는 연습도 했습니다.
영상으로 먼저 생생하게 봐주세요:) 유모차 접는 법, 펴는 법, 카시트 설치법 등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편하지만 처음에는 정말 어렵잖아요.하지만 간단하게 설명해주는 것을 찾지 못해서 직접 만든 영상입니다! (웃음)
2인용 유모차 추천!글·사진 소소 프로젝트
아주 예쁘게 폴딩되는 2인용 유모차, 지난 포스팅에서 유모차 앰복싱, 2인용 유모차를 타고 외출하는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못 보신 분들은 먼저 총연년생 어머니 쌍둥이 유모차 컨투어스커비안 복싱! 년생 유모차를 타고 저희 가족은 처음 산책을 갑니다.
앞뒤로 무게감 있는 아기가 타도 6개의 바퀴가 단단히 받쳐줘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거든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둘치는 이 사진 속에는 없지만 조만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꼭 찍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년생 유모차, 쌍둥이 유모차에서 추천하는 컨투어스 커브를 구석구석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일단 저는 이게 정말 좋았어요! 아기 트레이를 산책하거나 휴식을 취할 때 음료나 간식을 놓아두기에 최적!사실 보호자용 컵홀더만 찾아봤을 뿐 유아용 트레이는 생각도 못했는데 이 2인용 유모차를 타고 다른 유모차를 탈 때 이 유아용 트레이의 부재가 상당히 크거든요.안전벨트를 착용하지만 만약을 위해 다시 한번! 안전바 역할을 해주니 더욱 안심이 됩니다.그리고 이거! 넓은 수납공간.1인용 유모차와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오 와이드하게 빠져서 어느정도 짐은 정말 다 실렸어요.사진으로는 그렇게 안보이는데 가방 하나 놓으면 텅 비어요 텅텅 비었어요.수납공간은 각 시트 뒤에도 하나씩 준비되어 있습니다. 센스~고급스러운 차양막, 캐노피 곱슬머리에요~심지어 자외선 차단까지 된다는…!햇볕이 강하게 내리쬐어도 따뜻하게 아기를 재울 수 있습니다.자석으로 톡톡! 쉽게 열어 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세미메쉬창(?)도 있고, 이렇게 지퍼를 열어 시원하게 환기시켜 아기를 볼 수 있는 메쉬창도 있습니다.자석으로 톡톡! 쉽게 열어 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세미메쉬창(?)도 있고, 이렇게 지퍼를 열어 시원하게 환기시켜 아기를 볼 수 있는 메쉬창도 있습니다.자석으로 톡톡! 쉽게 열어 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세미메쉬창(?)도 있고, 이렇게 지퍼를 열어 시원하게 환기시켜 아기를 볼 수 있는 메쉬창도 있습니다.쉽게 폴딩 할 수 있음은 물론,시트를 분리하지 않고 트렁크에도 실을 수 있는 2인용 유모차.(웃음) 저희 집 차는 SUV입니다.:) 영상에서 언급했듯이 차량 이동이 많으시면 트렁크 사이즈와 유모차 사이즈를 꼭 확인해보세요!2인용 유모차라면 유모차 2개를 한꺼번에 드는 건데 무겁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죠?그런데 그렇다고 못 들을 정도의 무게는 아니거든요.영차! 하면 들 수 있을 정도로! 하지만 개인차가 있으니 이것도 맹신하지 마세요! www처음보는치가 별똥~ ㅋㅋㅋ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처음보는치가 별똥~ ㅋㅋㅋ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버팀목 기능 2www.아기 트레이 기능 2ww커플 귀여운 양털 아긴 ㅋㅋ산책하고 뽀로로 비타민 사준다고 한거 기억하고 약국에 데려가세요.이번에는 핑크퐁 비타민을 먹어보기 위해 제대로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처음에는 울퉁불퉁하고 무거울 줄 알았는데 몇 번 눌러보니 유모차 두 개를 한꺼번에 끄는 것은 진짜 혁명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혼자 아기 둘이서 산책, 케어를 할 수 있다니, 두 번째 낮잠 시간에 맞춰 첫 번째 놀이터를 산책해도 딱!그리고 고급스러움은 이제 필수 옵션이죠~?너무 잘생긴 콩투아스카브! 2인용 유모차를 생각하신다면 꼭 기억해주세요.곧 만나러 갈 Click!+저희는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 기능을 하나 더 추가하고 싶어졌습니다.예전에 우연히 킥보드가 달린 건 봤는데 조금 위험할 것 같아서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건 되게 안정적이죠?게다가 시트도 붙일수 있는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눈물)부기 시트라고 하는 액세서리입니다만, 걷기 쉬운 첫 번째 용도로 사용하면 딱이라고 생각합니다!걷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기라서 오랫동안 걸을 수는 없고…그렇다고 계속 안아줄 수는 없는데 그때 앉혀놓으면 딱이죠~?!일반 시트처럼 똑같이 부착된 상태에서 폴딩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건 정말 혁명…!투호로 해줄까 해요. 히히… #인싸템?ㅋㅋ일반 시트처럼 똑같이 부착된 상태에서 폴딩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건 정말 혁명…!투호로 해줄까 해요. 히히… #인싸템?ㅋㅋ일반 시트처럼 똑같이 부착된 상태에서 폴딩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건 정말 혁명…!투호로 해줄까 해요. 히히… #인싸템?ㅋㅋ모리즈샵에서 유모차를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이지만 지속적으로 사용하며 지극히 주관적으로 쓴 솔직한 리뷰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