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오크의 높은 디젤, 충분히 철분이 많이 될 겁니다.인피니티 Q50미션 오일 교환 때문에 입고하셨습니다 리어 디퍼렌셜 오일 교환은 당연히 함께 하는 김에 엔진 오일까지 모두 교체한 작업입니다
인피니티 Q50 미션오일 교환을 위해 3마일 커스텀 영등포센터를 방문해주셨던 당연히 예약제로 작업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순서대로 작업을 하기 위한 시간 예약을 하고 있으니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이 금액으로 이렇게까지 모두 교체해주는 경우는 드물다는 말씀 많이 해주시고 있습니다!인피니티 Q50 미션 오일 디젤 차량은 항상 MB7단에서 가스켓과 미션 필터를 모두 교체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엔진은 항상 잔류 오일을 제거하는 것과 같습니다.
벤츠 C클래스 220d와 같은 파워트레인을 가지고 있는 놈인 만큼 떨림에 약하기 때문에 미미 교체가 많이 이루어지고는 있지만 엔진오일 교환주기를 많이 놓쳐 교환 타이밍이 길어짐에 따라 발생하는 진동도 심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어 반드시 엔진오일도 제대로 빠른 시일 내에 교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능 잔유 제거 장치를 사용하여 기존 폐유를 배출합니다 엔진 오일부터 시작합니다.
장비가 스스로 엔진오일을 밀어내고 완벽하게 배출해주기 때문에 이대로 방치(?)해 둡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인피니티 Q50 미션 오일을 배출합니다. 새까맣게 배출됩니다. 본래 색상은 녹색에 가깝겠지만, 이 디젤들의 고효율 토크는 이처럼 미션 오일을 급속히 노후화시키는 것입니다. 저 새까만 미션 오일 안에 철분이 많이 들어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한번 교환하신것으로 보이는 리어 디퍼렌셜 오일은 MB7단 미디엄오일을 교체하면서 교환 진행하였습니다.
쇳가루가 꽤 있는 걸 보니 교체한 것도 좀 오래된 것 같아요.
차량이 뜬 상태에서 가장 빠르게 교체할 수 있는 포인트는 리어 디퍼렌셜 오일이므로 먼저 주입합니다.
오버플로! 오랫동안 기다려 레벨링을 실시한 후 주입구 볼트를 체결하여
빨리 제거된 미션팬을 확인합니다. 쇳가루가 꽤 많고, 프라이팬 바닥에는 자석이 완전히 포집되지 않은 쇳가루가 군데군데 뭉쳐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딱 MB7단이네요… 벤츠에서 십수년간 사용해온 7단 토크 컨버터 타입의 싱글 클러치 미디엄입니다
자석 하나에 의존해서 모든 철분을 포집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자석 하나에서 많은 양의 철분이 나왔고 미션의 프라이팬 바닥은 파츠 클리너와 같은 세정제를 사용하여 정확하게 닦아냅니다.변속기 인피니티 Q50 미션 오일을 완전히 필터링하여 끌어올릴 수 있는 스트레이너 신품으로 교체하고자석 세척 후 부착 그리고 고무개스킷을 모두 완전히 교체하면서 프라이팬을 조립합니다.점점 녹색으로 변해가는 MB7단 미디엄오일 입니다그리고 레벨링에서는 확실히 색감 자체도 부드러워진 MB7단 미디엄 오일인데요, 그 전에 엔진오일을 주입해서 레벨링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에어클리너와 오일필터는 모두 교체되었고 차량은 그렇게 부드러운 액셀러링을 다시 살릴 수 있었습니다.인피니티 Q50미션 오일 교환은 쉽게 접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간단한 접근은 교환을 해야 한다는 것을 임차인이 해야 한다는 점과 그렇게 인지하고 교환할 임차인을 맞을 수 있는 합리적인 금액이 아닌가 생각합니다.수입 차 그렇다고 무조건 높은 필요는 없다고 판단합니다 3마일 커스텀 영등포 센터에서 교환을 할 경우 금액에서 확인하신 후, 예약하시면 다행입니다. 믿고 맡기신 다음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