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양양해변펜션 풀 양양 파랑펜션 동호해변펜션

강원도 양양여행 양양해변펜션 동호해변펜션 수영장있는 파란색펜션 사진&글@ 행복한사람 강원도 양양여행 양양해변펜션 동호해변펜션 수영장있는 파란색펜션 사진&글@ 행복한사람

강원도 여행! 추억이 있는 양양으로 부부여행을 떠납니다. 양양 주요 여행지, 속초, 하조대에 인접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양양해변펜션, 동호해변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양양청펜션에서 낭만적인 여름을 즐깁니다. 강원도 여행! 추억이 있는 양양으로 부부여행을 떠납니다. 양양 주요 여행지, 속초, 하조대에 인접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양양해변펜션, 동호해변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양양청펜션에서 낭만적인 여름을 즐깁니다.

강원도 양양 도착! 동해 해변을 따라 달리다 보면 해외에 와 있는 착각을 일으킬 만큼 아름다운 해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추억이 있는 남애항 남애해변에 들러 기억을 꺼내보며 멋진 동해 사진에 담아봅니다. 강원도 양양 도착! 동해 해변을 따라 달리다 보면 해외에 와 있는 착각을 일으킬 만큼 아름다운 해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추억이 있는 남애항 남애해변에 들러 기억을 꺼내보며 멋진 동해 사진에 담아봅니다.

강원도 양양 여행도 하고 휴식하기 좋은 감성펜션 청입실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는데 청펜션 분위기 멋지네요. 저기 보이는 멋진 집이 주인집 사무실이 될 것 같아요. ^^ 강원도 양양 여행도 하고 휴식하기 좋은 감성펜션 청입실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는데 청펜션 분위기 멋지네요. 저기 보이는 멋진 집이 주인집 사무실이 될 것 같아요. ^^

펜션 사장님이 반겨주셔서 예약한 객실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는데 특별함이 있는 파란색 펜션을 천천히 둘러보겠습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 국 펜션 사장님께서 환영해주시고 예약한 객실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는데 특별함이 있는 청 펜션을 천천히 둘러봅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파랑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190-13 파랑예약 파랑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190-13 파랑예약

파랑 : 네이버 방문자 후기 36 블로그 후기 23naver.me 파랑 : 네이버 방문자 후기 36 블로그 후기 23naver.me

양양 파랑펜션 이용시간 입실 15:00 / 퇴실 다음날 11:00 펜션룸 소개일호. 가호> 복층 침실 외부 개별평상 2인 기준 최대 6인 이용가능 삼호 > 원룸형 베드룸 2인 기준 최대 3인 이용가능 도미토리 > 공동침실 이용시설 * 4m 수심 수영장(일반수영장/다이빙풀스쿠버/프리다이빙 가능) 저녁수영가능, 겨울온수풀 *굽기 칵테일 BAR ‘파우’ *핀라드 사우나 편백탕 *바베큐 *소숲으로 산책로 양양 파랑펜션 이용시간 입실 15:00 / 퇴실 다음날 11:00 펜션룸 소개일호. 가호> 복층 침실 외부 개별평상 2인 기준 최대 6인 이용가능 삼호 > 원룸형 베드룸 2인 기준 최대 3인 이용가능 도미토리 > 공동침실 이용시설 * 4m 수심 수영장(일반수영장/다이빙풀스쿠버/프리다이빙 가능) 저녁수영가능, 겨울온수풀 *굽기 칵테일 BAR ‘파우’ *핀라드 사우나 편백탕 *바베큐 *소숲으로 산책로

파랑펜션 공간소개 서양식해변펜션 구운 칵테일 BAR ‘파우’ 파랑펜션 공간소개 양식해변펜션 구운 칵테일 BAR ‘파우’

펜션 안에 감성 가득한 구운 칵테일 BAR ‘파우’가 있으니 해변까지 가지 않아도 모히또 한 잔을 주문해 마시면 해변에 있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파우’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사장님! 모히또 주문할게요. ^^ 4m 깊이에 특별한 수영장이 있는 수영장 펜션 펜션 안에 감성 가득한 구운 칵테일 BAR ‘파우’가 있으니 해변까지 가지 않아도 모히또 한 잔을 주문해 마시면 해변에 있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파우’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사장님! 모히또 주문할게요. ^^ 4m 깊이에 특별한 수영장이 있는 수영장 펜션

양양수영장 펜션, 와우! 눈길을 끄는 수영장 수심이 4m인 물이 깨끗한데, 아아! 로봇이 돌아다니면서 청소하고 있어요. 양양수영장 펜션, 와우! 눈길을 끄는 수영장 수심이 4m인 물이 깨끗한데, 아아! 로봇이 돌아다니면서 청소하고 있어요.

펜션 사장님이 스쿠버다이빙 교육도 해주시다니, 스쿠버 체험도 할 수 있고요. 일반 수영장 20:00까지 저녁 수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동호해변, 해변을 다녀와서 씻을 수 있는 발을 씻는 곳도 있습니다. 펜션 사장님이 스쿠버다이빙 교육도 해주시다니, 스쿠버 체험도 할 수 있고요. 일반 수영장 20:00까지 저녁 수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동호해변, 해변을 다녀와서 씻을 수 있는 발을 씻는 곳도 있습니다.

동호해변 해변에서 여름휴가도 즐기고 펜션 안에 특별한 수영장이 있어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어 좋아요. 사우나 편백목욕 동호해변 해변에서 여름휴가도 즐기고 펜션 안에 특별한 수영장이 있어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어 좋아요. 사우나 편백목욕

푸른양양펜션 안에 사계절 이용 가능한 핀란드 사우나 편백목욕탕까지 있다니 놀랍다! 사우나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하시겠네요. 마당에는 화로대가 있어 멍하니 낭만캠핑을 즐기며 밤하늘에 별도로 감상할 수 있는 양양불멍펜션이 됩니다. 푸른양양펜션 안에 사계절 이용 가능한 핀란드 사우나 편백목욕탕까지 있다니 놀랍다! 사우나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하시겠네요. 마당에는 화로대가 있어 멍하니 낭만캠핑을 즐기며 밤하늘에 별도로 감상할 수 있는 양양불멍펜션이 됩니다.

양양해변펜션 파랑펜션 룸소개 양양해변펜션 파랑펜션 룸소개

블루 펜션 컨셉 블루 현관문을 열면 짜잔!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거실과 주방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블루 펜션 컨셉 블루 현관문을 열면 짜잔!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거실과 주방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파란색 펜션 일호의 실내 모습! 복층 객실 인테리어가 러블리한 감성 그 자체입니다. 파란색 펜션 일호의 실내 모습! 복층 객실 인테리어가 러블리한 감성 그 자체입니다.

그윽한 나무향기가 퍼지는 복층 펜션 2층에 올라가면 편안함을 주는 2인용 옐로우 컬러의 침구 더블침대가 놓여있습니다. 주방의 모습! 그윽한 나무향기가 퍼지는 복층 펜션 2층에 올라가면 편안함을 주는 2인용 옐로우 컬러의 침구 더블침대가 놓여있습니다. 주방의 모습!

조명이 들어오는 4인용 식탁이 있어 감성이 풍부한 분위기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조명이 들어오는 4인용 식탁이 있어 감성이 풍부한 분위기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청결한 주방의 모습! 여행중에 요리하기 싫은데 요리하는 기분이 들게 해줘요. 청결한 주방의 모습! 여행중에 요리하기 싫은데 요리하는 기분이 들게 해줘요.

어머! 기본 양념까지 있다니 센스가 있어요. 어머! 기본 양념까지 있다니 센스가 있어요.

깔끔한 주방모습! 냉장고, 전자렌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가전제품들도 주방용품의 식기류 모두가 감성모드로 예쁩니다. 분리되어 있는 화장실&샤워실 깔끔한 주방모습! 냉장고, 전자렌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가전제품들도 주방용품의 식기류 모두가 감성모드로 예쁩니다. 분리되어 있는 화장실&샤워실

호텔이 아니라 양양 파랑펜션입니다. ^^ 화장실 및 샤워실은 분리되어 있으며 샤워실에는 샤워용품 기본! 호텔이 아니라 양양 파랑펜션입니다. ^^ 화장실 및 샤워실은 분리되어 있으며 샤워실에는 샤워용품 기본!

세면대도 전용이고, 호텔 분위기에 맞는 칫솔&치약을 가져오면 됩니다. 세면대도 전용이고, 호텔 분위기에 맞는 칫솔&치약을 가져오면 됩니다.

수건까지 예쁘게 준비해놔서 감동! 개인 평상 수건까지 예쁘게 준비해놔서 감동! 개인 평상

넓은 거실 창문을 오픈하면 객실 전용 평상이 놓여 있어 야외에서 식사도 할 수 있고 편하게 누워 자연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고 날씨가 좋을 때는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들도 볼 수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 넓은 거실 창문을 오픈하면 객실 전용 평상이 놓여 있어 야외에서 식사도 할 수 있고 편하게 누워 자연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고 날씨가 좋을 때는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들도 볼 수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

칵테일바 ‘파우’ 옆에 2층 건물인 2층은 도미토리 1층은 공용화장실이 있습니다. 칵테일바 ‘파우’ 옆에 2층 건물인 2층은 도미토리 1층은 공용화장실이 있습니다.

양양청펜션에는 실내 실외 바비큐 전용 공간이 있어 소나무 숲의 좋은 공기를 마시며 자연 감상하며 편안하게 바비큐 파티도 하실 수 있습니다. 양양청펜션에는 실내 실외 바비큐 전용 공간이 있어 소나무 숲의 좋은 공기를 마시며 자연 감상하며 편안하게 바비큐 파티도 하실 수 있습니다.

양양해변펜션 파랑서비스, 개별바비큐를 즐길수있는 버너/철판을 무료로 대여해주시니 고기를 준비해오세요. (숯 제외) 소나무숲 산책로 양양해변펜션 파랑서비스, 개별바비큐를 즐길수있는 버너/철판을 무료로 대여해주시니 고기를 준비해오세요. (숯 제외) 소나무숲 산책로

동호해변펜션 바비큐장 뒤뜰은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공기 좋고 조용한 산책로가 있어 천천히 걷기에 좋습니다. 파란 펜션, 즐길거리가 많아서 하루 쉬기에는 아쉬운 펜션이에요. ^^ 동호해변펜션 바비큐장 뒤뜰은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공기 좋고 조용한 산책로가 있어 천천히 걷기에 좋습니다. 파란 펜션, 즐길거리가 많아서 하루 쉬기에는 아쉬운 펜션이에요. ^^

양양·청·펜션 주변 볼거리 양양·청·펜션 주변 볼거리

강원도 여행! 자가용을 이용해서 양양에 갈만한 곳이 많아서 파란색 펜션 숙소로 정해놓고 양양 여행을 둘러보기 좋아요. 강원도 여행! 자가용을 이용해서 양양에 갈만한 곳이 많아서 파란색 펜션 숙소로 정해놓고 양양 여행을 둘러보기 좋아요.

양양해변펜션, 동호해변펜션에서 산책 겸 도보로 10분 걸어가면 동호해변 해변을 산책할 수 있으니 바다를 건너다보면 힐링이 됩니다. ^^ 바비큐 파티 대신 피자! 양양해변펜션, 동호해변펜션에서 산책 겸 도보로 10분 걸어가면 동호해변 해변을 산책할 수 있으니 바다를 건너다보면 힐링이 됩니다. ^^ 바비큐 파티 대신 피자!

오늘은 고기 대신 양양 하나로마트에 들러서 남편이 좋아하는 피자 두부를 사와서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식사 준비를 했어요. 오늘은 고기 대신 양양 하나로마트에 들러서 남편이 좋아하는 피자 두부를 사와서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식사 준비를 했어요.

간장 양념장을 직접 만들어 준비하고 안주로 막걸리를 시원하게 마시며 이야기꽃을 피웁니다. 간장 양념장을 직접 만들어 준비하고 안주로 막걸리를 시원하게 마시며 이야기꽃을 피웁니다.

모히토맛집 모히토맛집

어둠이 내려앉은 시간! 펜션에 예쁜 조명이 켜졌고, 바텐더 경력이 많은 펜션 사장님이 운영하는 파우 칵테일 바에도 불이 켜졌습니다. 어둠이 내려앉은 시간! 펜션에 예쁜 조명이 켜졌고, 바텐더 경력이 많은 펜션 사장님이 운영하는 파우 칵테일 바에도 불이 켜졌습니다.

칵테일 BAR ‘파우’ 해변의 멋진 바에 앉아있는 기분이 듭니다. 이런 분위기에서는 모히또 마셔. ^^ 칵테일 BAR ‘파우’ 해변의 멋진 바에 앉아있는 기분이 듭니다. 이런 분위기에서는 모히또 마셔. ^^

라임이 많이 들어있어 직접 키우고 있는 애플민트가 당당히 타고 있는 감성 비주얼의 맛있는 모히또를 청펜션파우에서 맛보게 되다니 감동입니다. 강원도 양양 여행! 특별함과 즐거움이 있는 양양해변펜션의 푸른 칵테일 바 ‘파우’ 모히또의 맛을 다시 한번 맛보고 싶어 강원도 여행을 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푸른펜션에서 행복한 추억을 가득 만들어 갑니다. 라임이 많이 들어있어 직접 키우고 있는 애플민트가 당당히 타고 있는 감성 비주얼의 맛있는 모히또를 청펜션파우에서 맛보게 되다니 감동입니다. 강원도 양양 여행! 특별함과 즐거움이 있는 양양해변펜션의 푸른 칵테일 바 ‘파우’ 모히또의 맛을 다시 한번 맛보고 싶어 강원도 여행을 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푸른펜션에서 행복한 추억을 가득 만들어 갑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